About

about

Spirit

16세기부터 시작한 이탈리아, 프랑스의 바로크 시대와 18세기 영국 자연주의의 이상적인 결합을 플라워 디자인으로 표현하는 전문 플라워 디자인 컴퍼니 알마마르소는 Listen to the Heart of the Nature & Walk into the Heart of the Nature 라는 슬로건 아래 자연 속의 질서에 귀 기울여 생명체의 고귀함을 계속 유지하고 있습니다.

알마마르소 플라워 디자인 컴퍼니는 인간과 자연이 밀접한 상호 관계 아래 형성된 현실에 대해 뛰어난 통찰력을 이용하여 단순한 아름다움의 전달이 아닌 인간의 마음과 정신에 지대한 영향을 미칠 수 있는 생명체를 품 안으로 안을 수 있도록 순수하며 고귀한 자세로 디자인에 열정을 쏟고 있습니다.

History

알마마르소 플라워 디자인 컴퍼니는 플라워 디자인 25여년의 역사를 가지고 있으며 해외 명품 패션, 쥬얼리, 코스메틱 브랜드의 론칭에 참여하며 국내뿐 아니라 국외에서도 널리 알려진 전문 플라워 디자인 회사입니다. 국내외의 정상들의 모임과 국제적 행사에서도 널리 알려진 알마마르소는 전세계로 비즈니스를 확장해 나가고 있습니다.

또한 알마마르소 플라워 디자인 스쿨은 전세계에서 가장 뛰어난 클래스를 운영하고 있으며, 스쿨 졸업생들은 국내외 주요 플라워 샵과 호텔, 그리고 파티 플랜 회사에서 그 실력을 돋보이고 있습니다.